경기헤드라인 창간 7주년을 경기교육 가족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생생한 정보뉴스’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지역의 살아있는 눈과 귀가 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 온 경기헤드라인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경기헤드라인은 ‘정론직필, 공정보도, 민의대변’이라는 이념을 바탕으로 공정하고 객관적인 뉴스를 전달해 왔습니다. 또, 주민의 삶에 녹아든 지방자치 현안과 삶의 현장, 잘 드러나지 않는 사각지대 목소리까지 살뜰히 보도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더욱 새롭고 생생한 지역기사 발굴에 앞장서 주시길 바랍니다.
경기교육은 학생중심‧현장중심 교육을 바탕으로 ‘모든 아이들이 행복한 교육다운 교육’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학생 스스로 동기를 찾고 저마다 삶의 역량을 키울 수 있도록 진로와 적성을 찾는 도전을 적극 지원하겠습니다. 더불어 학교의 담을 넘어 학교와 마을, 지자체가 함께 배우고 성장하는 교육을 만들겠습니다. ‘교육다운 교육’으로 내일을 열어가는 경기교육에 앞으로도 아낌없는 관심과 성원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경기헤드라인 창간 7주년을 거듭 축하드리며, 경기헤드라인이 지역민에게 신뢰받는 매체로 자리매김하고 생동하는 지역사회를 만드는 언론으로 무궁히 발전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20. 6. 17.
경기도교육감 이 재 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