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 미담유치원, 화려한 빛과 음악 속 [쇼미더파티 레이져쇼] 개최- 유아들의 역동적 성장 지원](/data/photos/portnews/202512/20251223115300-25207.jpg)
[경기헤드라인=정현수 기자] 미담유치원(원장 심미현)이 화려한 빛과 음악이 어우러진 특별한 체험활동으로 유아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했다.
미담유치원은 12월 22일부터 24일까지 원내에서 유아들의 신체 발달과 사회성 증진을 위한 체험활동인 ‘쇼미더파티 레이저쇼’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졸업과 수료를 앞둔 유아들이 놀이를 통해 즐겁게 한 학기를 마무리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쇼미더파티 레이저쇼’는 신나는 음악과 알록달록한 조명이 가득한 파티 공간에서 유아들이 자유롭게 걷고 뛰며 자신만의 움직임으로 감정을 표현하는 놀이 중심 활동이다. 유아들은 리듬에 맞춰 몸을 움직이며 즐거움을 표현하고, 자연스럽게 대근육 발달과 신체 조절 능력을 기를 수 있었다.
또한 친구들과 함께 웃고 춤추는 공동의 경험을 통해 사회성과 협동심을 키우며 긍정적인 또래 관계를 형성하는 시간도 됐다.
활기찬 분위기 속에서 유아들은 자신감을 드러내며 에너지를 마음껏 발산했다.
심미현 원장은 “졸업과 수료를 앞둔 유아들에게 친구들과 함께하는 특별하고 행복한 기억을 선물하고 싶었다”며 “놀이 속에서 반짝이는 눈으로 즐거워하는 아이들을 보며 큰 보람을 느꼈다. 앞으로도 놀이를 중심으로 아이들의 몸과 마음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