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전 직원대상 고객만족 CS교육 실시

 

 

[경기헤드라인=문수철 기자]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이 고객무한감동을 위한 전 직원 CS교육을 실시했다.


경기경제과학원은 1일 오전 본원 1층 광교홀에서 전 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행복한 조직문화 만들기, GBSA 임직원 고객만족(CS) 교육’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경기도로부터 지원을 받아 실시한 이번 교육은 지난 달 24일 도가 발표한 2017년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결과에 따른 기관별 맞춤형 CS 향상 교육의 일환으로 추진됐다.


이날 교육은 외부 전문 CS강사를 초청 행복한 조직문화 만들기, 직장 내 소통 방법 등을 이해하는 시간으로 꾸며졌으며, 특히 고객만족을 위한 열린 조직문화 정착과 조직 내 소통의 중요성에 대해 중점적으로 교육이 진행됐다.


한의녕 원장은 “고객을 감동시키는 인적서비스 제공, VOC(고객의 소리) 채널 운영 및 업무 프로세스 관리 등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고, 고객으로부터 신뢰받는 기관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한편, 경기경제과학원은 이번 교육을 기점으로 전 직원의 고객만족(CS) 역량 강화를 통한 조직의 성과 향상 및 고객무한감동 서비스 제공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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