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민원담당공무원 소통간담회 개최

2025년 새올 유기한 민원 평가 유공 공무원 참석

 

[경기헤드라인=김홍량 기자] 고양특례시는 지난 9일, 관내 식당에서 민원담당 공무원 소통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지난 10월, 11월 간담회에 이어 세 번째 개최되는 이번 간담회는 민원행정 현안에 대한 의견을 공유하고, 민원서비스 품질을 높이기 위한 소통의 장으로 마련됐다.

 

이날 2025년 새올 유기한 민원 평가 유공 공무원들이 참석해 유기한 민원 처리 과정의 애로사항, 민원 만족도 제고 방안,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대응 전략 등을 중심으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었다.

 

특히 참석자들은 민원 처리 공정성·투명성 강화, 시민 중심의 민원행정 실현을 위한 개선 의견을 제시했다.

 

이동환 시장은 “민원 행정의 최일선에서 시민의 불편을 해결하는 여러분의 노력 덕분에 행정 신뢰도가 높아지고 있다”고 격려하며 “시민들에게 더 나은 민원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현장의 목소리에 귀기울이겠다”라고 밝혔다.

 

시는 앞으로도 민원 담당 공무원과의 정기적인 소통을 통해 민원처리 기준 정비, 고충민원 대응 역량 강화,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대응력 향상 등 시민 중심의 민원행정 서비스 개선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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