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일신전기 김종술 대표이사'(재)부천아트센터에 기부금 기탁

 

[경기헤드라인=문수철 기자] 부천아트센터 지난 5월 14일 ㈜일신전기 김종술 대표이사로부터 500만원 기부금을 전달 받았다고 밝혔다. 이날 열린 기탁식에는 부천아트센터 유승준 대표이사를 비롯한 재단 임원진이 참석해 김 대표이사의 나눔 정신에 대한 감사의 뜻을 담아 감사패를 수여했다.

 

“정직하고 올바른 기부 문화가 정착되어 도움이 꼭 필요한 곳에 쓰이길”

 

기탁식에서 김종술 대표이사는“누구나 인생의 어려운 시절이 있고, 저 또한 그 시절을 떠올리며 지금도 작은 나눔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고 있다”며,“이번 기부가 지역 사회의 문화적 성장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 아울러, 우리 사회에 정직하고 올바른 기부 문화가 정착되어, 도움이 절실히 필요한 곳에 뜻깊게 사용되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이에 대해 유성준 대표이사“김종술 대표이사의 따뜻한 마음과 문화예술에 대한 깊은 관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기탁해주신 기부금은 시민을 위한 다양한 문화예술 프로그램 운영과 지역 문화예술 발전을 위해 투명하고 소중하게 사용하겠다”고 밝혔다.

 

㈜일신전기는 김종술 대표이사는 지역사회를 위한 꾸준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이번 기부 역시 문화예술 지원을 통한 지역 상생의 일환으로 주목받고 있다.

 

부천아트센터는 앞으로도 지역과 함께 성장하는 문화예술기관으로서, 나눔의 가치를 이어가는 기부 문화를 확산해 나갈 계획이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