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08 (수)

  • 맑음속초 13.7℃
  • 맑음철원 13.2℃
  • 맑음동두천 13.8℃
  • 맑음파주 13.6℃
  • 흐림대관령 7.3℃
  • 맑음춘천 13.5℃
  • 맑음백령도 15.0℃
  • 구름조금북강릉 13.2℃
  • 구름많음강릉 13.3℃
  • 구름많음동해 13.3℃
  • 맑음서울 13.9℃
  • 맑음인천 14.5℃
  • 맑음원주 13.1℃
  • 구름조금울릉도 12.2℃
  • 맑음수원 14.1℃
  • 구름조금영월 13.6℃
  • 맑음충주 14.1℃
  • 맑음서산 13.8℃
  • 구름많음울진 13.8℃
  • 맑음청주 14.0℃
  • 맑음대전 14.3℃
  • 구름많음추풍령 12.7℃
  • 구름많음안동 13.3℃
  • 구름조금상주 13.0℃
  • 구름많음포항 14.3℃
  • 맑음군산 14.6℃
  • 구름많음대구 14.4℃
  • 맑음전주 14.9℃
  • 구름많음울산 13.3℃
  • 흐림창원 15.0℃
  • 광주 13.4℃
  • 구름많음부산 13.8℃
  • 흐림통영 12.8℃
  • 목포 12.4℃
  • 흐림여수 12.6℃
  • 흐림흑산도 12.7℃
  • 흐림완도 13.7℃
  • 구름조금고창 13.9℃
  • 구름많음순천 12.8℃
  • -진도(첨찰산) 30.2℃
  • 맑음홍성(예) 13.5℃
  • 제주 14.0℃
  • 구름많음고산 15.9℃
  • 흐림성산 14.8℃
  • 서귀포 14.5℃
  • 구름많음진주 14.1℃
  • 맑음강화 14.3℃
  • 맑음양평 13.1℃
  • 맑음이천 14.4℃
  • 맑음인제 11.9℃
  • 맑음홍천 11.9℃
  • 구름많음태백 7.5℃
  • 구름많음정선군 12.2℃
  • 맑음제천 12.5℃
  • 맑음보은 13.2℃
  • 맑음천안 13.6℃
  • 맑음보령 15.1℃
  • 맑음부여 14.2℃
  • 맑음금산 13.7℃
  • 구름조금부안 15.0℃
  • 구름조금임실 13.6℃
  • 구름조금정읍 14.3℃
  • 구름많음남원 13.8℃
  • 구름많음장수 12.0℃
  • 구름조금고창군 13.8℃
  • 구름조금영광군 13.6℃
  • 구름많음김해시 15.5℃
  • 구름조금순창군 14.8℃
  • 구름많음북창원 15.2℃
  • 구름많음양산시 15.4℃
  • 흐림보성군 14.0℃
  • 흐림강진군 13.2℃
  • 흐림장흥 13.2℃
  • 흐림해남 13.5℃
  • 흐림고흥 12.8℃
  • 구름많음의령군 14.6℃
  • 구름많음함양군 13.4℃
  • 흐림광양시 13.3℃
  • 구름많음진도군 13.7℃
  • 구름조금봉화 13.2℃
  • 맑음영주 13.8℃
  • 맑음문경 13.5℃
  • 흐림청송군 10.5℃
  • 흐림영덕 10.1℃
  • 구름많음의성 12.7℃
  • 구름많음구미 13.7℃
  • 구름많음영천 13.0℃
  • 구름많음경주시 14.7℃
  • 구름많음거창 13.0℃
  • 구름많음합천 14.7℃
  • 구름많음밀양 14.3℃
  • 구름많음산청 12.9℃
  • 흐림거제 13.4℃
  • 흐림남해 13.1℃
기상청 제공

경제

브래닉, 브랜드 컨설팅 리뷰전 진행 계획 발표

브랜드 리빌딩 컨설팅 사례 중심 리뷰전

 

 

[경기헤드라인=문수철 기자] 브래닉이 오는 5월 그동안 수행해 왔던 컨설팅 프로젝트 중 브랜드 리빌딩 프로젝트 중심으로 사례들을 묶어 고객사들과 소비자를 대상으로 리뷰하는 자리를 마련한다고 지난 25일 발표했다.

브래닉은 이러한 자리를 마련하는 이유는 많은 사람들이 브랜드에 대한 고민을 하고 있으면서도 막상 리빌딩의 사후 효과에 대한 의문을 가지는 경우가 매우 많이 있어서 그 궁금증과 불안감을 불식시키기 위한 방법의 일환이라고 밝혔다.

브래닉 송석민 대표는 “모든 브랜드들을 다 다룰 수는 없고, 대표적으로 매우 심각한 상태였었던 상황에서 새롭게 탄생한 후 지금은 경쟁력 있는 브랜드로 활동하고 있는, 또는 그 당시에도 잘하고 있었으나 새롭게 재조명해 봄으로써 더욱더 경쟁력 있는 모습을 갖추게 된 브랜드 들을 중심으로 추려서 5~6개 브랜드 케이스를 집중적으로 다루어 보는 시간을 가진다”며 “이로써 기업의 입장에서는 자신의 브랜드들을 소비자들에게 자세히 소개하는 자리로서 좋은 시간을 얻을 수 있고 소비자들의 입장에서는 잘 모르고 있었던 브랜드의 재탄생 배경에 대한 이야기를 들어 봄으로써 보다 깊이 브랜드에 대한 이해를 할 수 있고 친밀감 있는 소비 활동을 할 수 있는 상호 간의 장점이 발생한다”고 말했다.

현재 자료수집활동은 착수된 상태이며 보다 구체적인 진행 날짜는 추후 다시 발표할 예정이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