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8 (토)

  • 맑음속초 22.8℃
  • 맑음철원 11.6℃
  • 맑음동두천 12.5℃
  • 흐림파주 12.3℃
  • 맑음대관령 12.0℃
  • 맑음춘천 11.2℃
  • 흐림백령도 14.8℃
  • 맑음북강릉 19.5℃
  • 맑음강릉 22.5℃
  • 맑음동해 21.7℃
  • 맑음서울 16.7℃
  • 맑음인천 16.7℃
  • 맑음원주 14.3℃
  • 맑음울릉도 21.1℃
  • 맑음수원 13.0℃
  • 맑음영월 11.3℃
  • 맑음충주 11.9℃
  • 맑음서산 16.4℃
  • 맑음울진 18.7℃
  • 맑음청주 16.5℃
  • 맑음대전 14.8℃
  • 맑음추풍령 10.3℃
  • 맑음안동 13.5℃
  • 맑음상주 13.2℃
  • 맑음포항 18.6℃
  • 맑음군산 16.3℃
  • 맑음대구 14.9℃
  • 맑음전주 16.0℃
  • 맑음울산 15.7℃
  • 맑음창원 14.6℃
  • 맑음광주 16.6℃
  • 맑음부산 16.4℃
  • 맑음통영 15.3℃
  • 맑음목포 17.1℃
  • 맑음여수 15.9℃
  • 맑음흑산도 15.0℃
  • 맑음완도 15.3℃
  • 맑음고창 ℃
  • 맑음순천 9.2℃
  • -진도(첨찰산) 30.2℃
  • 맑음홍성(예) 14.9℃
  • 맑음제주 17.1℃
  • 맑음고산 16.7℃
  • 맑음성산 16.6℃
  • 맑음서귀포 17.5℃
  • 맑음진주 13.5℃
  • 맑음강화 17.3℃
  • 맑음양평 12.9℃
  • 맑음이천 13.3℃
  • 맑음인제 10.8℃
  • 맑음홍천 11.5℃
  • 맑음태백 11.6℃
  • 맑음정선군 9.5℃
  • 맑음제천 10.7℃
  • 맑음보은 11.3℃
  • 맑음천안 11.3℃
  • 맑음보령 18.2℃
  • 맑음부여 13.8℃
  • 맑음금산 10.3℃
  • 맑음부안 17.0℃
  • 맑음임실 10.1℃
  • 맑음정읍 15.8℃
  • 맑음남원 11.0℃
  • 맑음장수 8.7℃
  • 맑음고창군 15.9℃
  • 맑음영광군 16.2℃
  • 맑음김해시 15.0℃
  • 맑음순창군 11.8℃
  • 맑음북창원 15.0℃
  • 맑음양산시 14.1℃
  • 맑음보성군 12.4℃
  • 맑음강진군 14.1℃
  • 맑음장흥 12.5℃
  • 맑음해남 15.6℃
  • 맑음고흥 12.6℃
  • 맑음의령군 11.0℃
  • 맑음함양군 8.7℃
  • 맑음광양시 14.7℃
  • 맑음진도군 16.3℃
  • 맑음봉화 9.7℃
  • 맑음영주 12.3℃
  • 맑음문경 11.4℃
  • 맑음청송군 9.2℃
  • 맑음영덕 14.8℃
  • 맑음의성 10.8℃
  • 맑음구미 13.1℃
  • 맑음영천 11.5℃
  • 맑음경주시 13.1℃
  • 맑음거창 8.7℃
  • 맑음합천 12.2℃
  • 맑음밀양 12.6℃
  • 맑음산청 10.3℃
  • 맑음거제 16.8℃
  • 맑음남해 14.6℃
기상청 제공

문화·연예

CGV, 가정의 달 맞아 #하트챌린지 캠페인 선봬

CGV가 시민들의 사랑하는 마음을 더 크고, 더 선명하게 전해드립니다.

 

 

[경기헤드라인=김성구 기자] CGV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서울 전역의 대형 디지털 미디어에서 #하트챌린지 캠페인을 오는 31일까지 한 달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을 위해 CGV는 지난달 소셜미디어(SNS)를 통해 가족에 대한 사랑과 고마움이 담긴 다양한 사연을 하트가 담긴 사진과 함께 1차로 응모 받았다. 그중 선정된 메시지를 디지털 영상 소재로 제작해 삼성동 K-POP LIVE를 비롯해 테헤란로 GI-LIVE, GV-LIVE와 명동 'ME-LIVE', 'MN-LIVE' 그리고 종로 'J-LIVE'를 통해 송출하고 있다. 오전 6시부터 자정까지 랜덤으로 여러 개의 메시지 영상이 송출된다. 

 

대형 디지털 미디어 화면을 가득 채우는 하트 이미지와 함께 평소에 잘 표현하지 못했던 가족을 향한 따뜻한 마음이 거리를 오가는 시민들에게도 전해져, 5월 가정의 달을 더욱 뜻깊게 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하트챌린지 캠페인 참여를 원하면 오는 7일까지 진행되는 2차 추가 접수 기간 동안 가정의 달을 기념한 훈훈한 메시지와 하트가 담긴 사진을 준비해 응모할 수 있다. 

 

캠페인 및 응모 관련 자세한 내용은 CGV OOH AD 인스타그램(instagram.com/cgv_ad)에서 확인 가능하다. 

 

CGV 임상아 미디어기획팀장은 'CGV의 대형 디지털 미디어를 통해 시민들이 훈훈한 사연을 함께 나누며, 5월 가정의 달의 의미를 한번 더 생각했으면 하는 마음을 담아 #하트챌린지 캠페인을 선보인다'며 '앞으로도 기업,제품광고, 사회,문화,공익 캠페인 등 시민들에게 정보와 즐거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CGV는 지난 2021년 12월, CJ 올리브네트웍스 광고사업부문과의 합병 이후 극장 인프라를 활용한 스크린 광고 외에도 OOH(옥외 광고)와 DX(Digital experience) 등 다양한 사업 영역으로 포트폴리오를 강화하고 있다. 삼성동 코엑스몰의 'S-LIVE'와 삼성동 무역센터의 'K-POP LIVE', 강남대로 'G-LIGHT', 테헤란로 'GI-LIVE', 'GV-LIVE', 종로 'J-LIVE', 명동 'ME-LIVE', 'MN-LIVE' 그리고 지하철 2호선 등에서 미디어플랫폼을 운영하며 국내 옥외 미디어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