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팽성노인복지관, ‘오케이좋아연예인봉사단과 함께하는 2024년 설맞이 특별공연 및 특식제공’ 실시

 

[경기헤드라인=문수철 기자] 평택팽성노인복지관(관장 이원형)은 2월 1일 ‘오케이좋아연예인봉사단과 함께하는 2024년 설맞이 특별공연 및 특식제공’을 실시했다.

 

이날 행사는 오케이좋아연예인봉사단이 주최하고 평택팽성노인복지관, 사초봉사단이 주관한 행사로써 오케이좋아연예인봉사자 30여명이 함께하여 지역 내 어르신 400명을 위한 재능기부 공연을 실시하고 사랑의 한 끼 식사를 대접했다. 또한 사초봉사단, 연세로이외과, 천지상사, 평택농협, ㈜건인티엔에스의 봉사 및 후원을 통해 더욱 더 풍성한 명절 분위기를 조성하며 성황리에 종료됐다.

 

재능기부 무대공연 팀으로는 신창석 감독, 이정용(오만보기), 배도환, 강태풍, 박형준 외 10여명의 봉사자가 참여하여 노래, 마술, 섹소폰 연주 등 열정적인 재능기부 특별공연을 지원했으며 사랑의 한 끼 나눔 팀에는 이종원, 이일화, 전노민, 이명호 외 20여명의 봉사자가 참여하여 어르신들에게 따뜻하고 맛있는 곰탕을 대접하고 건강을 기원해주었다.

 

‘오케이 좋아 연예인 봉사단’은 KBS2 드라마 ‘비밀의 여자’를 맡은 신창석 감독과 출연 중인 배우들은 물론, 신 감독의 전작 ‘신사와 아가씨’에 출연했던 배우들까지 의기투합해 만든 비영리 봉사 단체이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