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8 (토)

  • 맑음속초 22.8℃
  • 구름조금철원 24.6℃
  • 맑음동두천 24.7℃
  • 맑음파주 25.0℃
  • 맑음대관령 24.0℃
  • 맑음춘천 26.0℃
  • 흐림백령도 17.3℃
  • 맑음북강릉 30.1℃
  • 맑음강릉 31.4℃
  • 맑음동해 23.7℃
  • 맑음서울 25.8℃
  • 맑음인천 23.0℃
  • 맑음원주 25.6℃
  • 맑음울릉도 23.0℃
  • 맑음수원 24.9℃
  • 맑음영월 26.0℃
  • 맑음충주 25.8℃
  • 맑음서산 23.3℃
  • 맑음울진 22.9℃
  • 맑음청주 26.3℃
  • 맑음대전 26.6℃
  • 맑음추풍령 26.2℃
  • 맑음안동 26.6℃
  • 맑음상주 28.0℃
  • 맑음포항 28.8℃
  • 맑음군산 24.1℃
  • 맑음대구 28.5℃
  • 맑음전주 27.4℃
  • 맑음울산 27.7℃
  • 맑음창원 26.8℃
  • 맑음광주 27.4℃
  • 맑음부산 23.1℃
  • 맑음통영 23.5℃
  • 맑음목포 24.0℃
  • 맑음여수 23.1℃
  • 맑음흑산도 24.0℃
  • 맑음완도 26.4℃
  • 맑음고창 ℃
  • 맑음순천 24.7℃
  • -진도(첨찰산) 30.2℃
  • 맑음홍성(예) 24.7℃
  • 맑음제주 23.9℃
  • 맑음고산 24.1℃
  • 맑음성산 22.6℃
  • 구름조금서귀포 22.5℃
  • 맑음진주 26.1℃
  • 맑음강화 22.7℃
  • 맑음양평 24.8℃
  • 맑음이천 26.0℃
  • 맑음인제 25.7℃
  • 맑음홍천 26.0℃
  • 맑음태백 26.7℃
  • 맑음정선군 27.5℃
  • 맑음제천 25.6℃
  • 맑음보은 25.5℃
  • 맑음천안 26.1℃
  • 맑음보령 23.2℃
  • 맑음부여 26.1℃
  • 맑음금산 26.7℃
  • 맑음부안 25.2℃
  • 맑음임실 26.5℃
  • 맑음정읍 28.1℃
  • 맑음남원 27.6℃
  • 맑음장수 25.6℃
  • 맑음고창군 27.2℃
  • 맑음영광군 26.7℃
  • 맑음김해시 27.9℃
  • 맑음순창군 27.7℃
  • 맑음북창원 27.6℃
  • 맑음양산시 27.0℃
  • 맑음보성군 24.9℃
  • 맑음강진군 25.1℃
  • 맑음장흥 24.6℃
  • 맑음해남 25.2℃
  • 맑음고흥 25.7℃
  • 맑음의령군 28.2℃
  • 맑음함양군 28.8℃
  • 맑음광양시 26.1℃
  • 맑음진도군 23.2℃
  • 맑음봉화 25.6℃
  • 맑음영주 26.6℃
  • 맑음문경 27.4℃
  • 맑음청송군 27.0℃
  • 맑음영덕 27.9℃
  • 맑음의성 26.9℃
  • 맑음구미 27.1℃
  • 맑음영천 28.1℃
  • 맑음경주시 29.7℃
  • 맑음거창 28.2℃
  • 맑음합천 28.2℃
  • 맑음밀양 28.8℃
  • 맑음산청 27.8℃
  • 맑음거제 24.5℃
  • 맑음남해 24.7℃
기상청 제공

경제

K-뷰티 체험·홍보관 확대, 중소 화장품기업의 우수제품 홍보 지원 강화

K-뷰티 체험·홍보관 ‘뷰티플레이’ 2호점(홍대점) 개소

 

 

[경기헤드라인=문수철 기자] 2024년 2월부터 국내 최초 오픈형 뷰티체험 공간으로 명동에서 운영 중인 'K-뷰티 체험,홍보관(별칭 '뷰티플레이')'을 홍대점(2호점)으로 확대 운영한다. 

 

뷰티플레이 명동점(1호점)은 2021년 10월 개소 이후 약 11만 명의 관광객이 방문하였고 그 중 약 2만 명이 뷰티 체험 서비스를 이용했으며, 체험객의 68%인 1만 3천 명은 외국인 관광객일 정도로 해외소비자들에게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명동점 개소 이후 2년 여의 짧은 기간 동안, 많은 유망 중소 화장품기업들이 뷰티플레이를 통해 제품 인지도를 제고할 수 있었으며, 특히 품질,제형 등에 우수한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나 비용문제 등으로 판로개척에 어려움이 있었던 기업들에게는 단비와 같은 홍보,마케팅 창구가 되어 왔다. 

 

아울러 이번 홍대점(2호점) 개소를 기점으로 뷰티플레이는, 방문자 중심 홍보를 넘어, 최근의 소비 트랜드를 반영한 입소문 마케팅(바이럴 마케팅, Viral Marketing) 강화와 해외 유력 구매자(빅바이어) 대상 상담회 개최 등 보다 능동적이고 적극적인 방식의 기업 지원을 추진해 나갈 예정이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