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문예아카데미 ‘감성, 나를 찾는 시간’ 에세이특강



[경기헤드라인=김홍범 기자]  화성시문화재단(대표이사 권영후) 화성문예아카데미에서는 오는 24일 동탄복합문화센터에서 ‘감성, 나를찾는시간’ 에세이 특강을 진행한다.

 
화성문예아카데미 3월 특강은 바쁜 현대인의 하루를 글과 그림으로 표현하는 연습을 통해 표현력을 기르고, 그로인해 언젠가 그리울 오늘을 에세이로 만들어 자아를 찾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계획 됐다.

 
일상의 작은 기록들은 우리가 마주하는 모든 순간에 있어 스스로를 돌아보고, 더 나은 방향을 찾을 수 있게 해주는 표지판이 되어주곤 하지만 바쁜 일상 속에선 그 잠깐의 기록조차 남기기가 쉽지 않다. 이번 특강은 일상을 바라보는 시선을 바꾸어 우리가 겪는 순간들을 더 쉽고 재밌게 표현 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줄 예정이다.


특히, 이번특강에는 ‘오늘 하루 낯설게’, ‘감성제곱’, ‘사랑제곱’ 등으로 유명한 에세이작가 이힘찬이 함께해 참여자들이 하나의 그림으로 자신의 이야기를 더 풍부하고 재미있게 만들어 줄 수 있는 ‘그림에세이’를 완성하는 시간을 가질 것이다.


특강은 3월 24일 토요일 동탄복합문화센터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화성시문화재단 홈페이지(http://hdmc.hcf.or.kr)공지를 참고하거나 전화(031-8015-8119, 8268)로 문의하면 된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