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기헤드라인=김성구 기자] 이천시 종합민원실 전 직원들은 2017년 상반기에 가장 친절한 민원서비스를 펼친 직원에게 주어지는 ‘친절미소왕’에 민원봉사과 고수련 주무관을 뽑았다.
고 주무관은 종합민원실 민원봉사과에서 지적재조사와 세계측지계 변환사업을 담당하면서 민원인들의 수많은 이해관계의 개선을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해 오고 있다.
또한, 어려운 용어와 절차 등을 민원인의 입장에서 쉽고 간결하게 설명하는 등 친근하고 적극적인 민원서비스를 펼쳐 시민들로부터 신뢰받는 행정 정착에 기여했다.
시 관계자는 “이천시 종합민원실의 앞서가는 민원행정서비스로 더욱 밝은 미소와 친절로 시민이 만족하는 고객감동서비스 제공을 통해 함께하는 행복도시 이천에 한걸음 더 다가갈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이천시의 친절미소왕은 종합민원실에서 묵묵히 일하는 직원들을 격려하고 더욱 향상된 질 높은 친절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지난 2009년부터 분기별로 종합민원실에서 시행해 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