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시사회복지협의회, 동원대학교와 산학협력 연계체계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경기헤드라인=김성구 기자] 하남시사회복지협의회와 동원대학교는 지난 9월 1일 산학협력 연계체계 구축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산학협력 체제를 구축하여 지역사회 발전과 우수인력양성지원을 통한 상호협력을 약속했으며 주요 업무협약 내용으로는 △산학협력연계체제 구축 △학생 현장실습 및 취업 연계 △산업현장에 필요한 맞춤형 교육과정개발 △산업체위탁 및 전문 인력 양성 교육 △성인학습자 수요맞춤형 교육과정 개발 등이다.


유희선 협의회장은 "동원대학교와는 여러 관계망 속에 지속적인 협력관계를 이어오다 이번 기회에 업무협약을 맺게 되어 더욱 뜻깊은 자리라고 생각하며 업무협약을 계기로 더 체계적인 상호 협력이 가능해지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에 이종원 총장은 "다양한 분야의 사회복지시설 및 단체들을 회원기관으로 두고 많은 활동을 활발하게 하시는 중에도 동원대학교와 더 특별한 협력관계를 위해 한 단계를 더 함께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상호 협력을 위해 적극 협조하겠다.”고 말했다.


하남시사회복지협의회는 다양한 사회복지종사자는 물론 일반 시민을 위한 교육훈련사업을 매년 진행하고 있으며, 사회복지현장실습 또한 활발하게 운영해 사회복지 인적 자원 양성에 힘쓰고 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