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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남부1

평택시로컬푸드재단, 신규 CI 공개

평택시 지역특성과 평택로컬푸드의 방향성 담아

 

[경기헤드라인=인치덕 기자] 평택시로컬푸드재단(이사장 김준규)이 새로운 CI( 기업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신규 CI는 평택시의 지역적 특성과 재단이 추구하는 가치를 색상과 이미지로 형상화하여 로고와 텍스트 복합형태로 제작됐다.


심벌마크는 평택시로컬푸드 영문(Pyeongtaek Local Food) 이니셜로 P는 국제도시로 뻗어나가는 평택시를 하늘, 강, 바다의 파란색으로, F는 평택시 고유의 농촌자원을 갈색으로 배색했다. 그리고 그사이의 L은 도시와 농촌을 연결하는 로컬푸드로 연두색으로 표현했다.


재단 경영기획팀 최호경 팀장은 “평택시는 국제도시로 발전하는 가능성과 천혜의 농촌자원을 가지고 있는 도·농 복합도시로, 재단의 역할은 로컬푸드를 매개로 도시 소비자와 농촌 생산자가 함께 잘 사는 지속가능한 평택시를 만들어나가는 것으로 생각한다.”라며 “이번 CI는 이런 의미와 의지를 함축적으로 나타낸 것이다.”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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