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진건읍 소재 ㈔진오나눔회,2023년도 상반기 지역 인재 양성 장학금 전달

  • 등록 2023.04.19 16:31:19
  • 조회수 16
크게보기

 

 

 

[경기헤드라인=김성구 기자] 남양주시 진건퇴계원행정복지센터는 19일 ㈔진오나눔회에서 진건읍과 오남읍 지역 내 초·중·고 학생 및 대학생을 대상으로 올해 상반기 장학금 지급 대상자 43명을 선발하고, 22,300,000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장학금 지급 대상자는 각급 학교와 진건읍 및 오남읍 공공기관의 추천을 받은 성적 우수자와 취약계층 중 모범 학생들로 선발됐다.

 

이성근 이사장은 “이번 장학금이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열심히 공부하는 학생들이 남양주시를 빛내는 훌륭한 인재로 성장하는 데 보탬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인애 센터장은 “지역의 교육 발전에 대한 진오나눔회의 관심과 지원에 감사드린다.”라며 “학생들이 장학금 지원을 통해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해 나갈 수 있길 기원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사단법인 진오나눔회는 남양주시 진건읍에 소재하고 있으며, ㈜원보 유길문 사장을 비롯한 많은 회원들의 기부와 후원으로 매년 초·중·고 학생 및 대학생을 위한 장학금 지원 등 지역 인재들을 위한 다양한 장학사업을 활발히 추진하고 있다.

김성구 기자 ksg0834@naver.com
Copyright @gheadline.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