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원, 『경기 살리기 통큰 세일』 개막식 추진

  • 등록 2024.05.20 16:52:30
  • 조회수 31
크게보기

경기지역화폐(소비촉진이벤트), 할인경품이벤트 등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 행사 추진

 

[경기헤드라인=문수철 기자]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원장직무대행 김경호)은 물가 상승 등으로 경기 침체에 빠진 도내 전통시장 및 상권의 활력 부여와 소비 촉진을 위하여 경기도 및 시ㆍ군과 함께하는  『경기 살리기 통큰 세일(5.17. ~ 6.16.)』 사업의 개막식을 의정부 행복로 골목형상점가에서 추진했다.

 

경기 살리기 통큰 세일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행사는 문화공연, 지역 특화상품 판매 및 지역연계 플리마켓 등 소상공인과 지역주민 등이 참여하는 대규모 행사와 함께 추진됐다.

 

이번 행사는 의정부시상권활성화재단의 주관으로 운영되었으며, 5월 19일 12시~18시까지 의정부 행복로 상권에서 문화공연, 지역 특화상품판매 및 지역연계 플리마켓, 구도시 상권활성화를 위한 소비 촉진마케팅 이벤트 등이 운영됐다.

 

한편, 김경호 원장 직무대행은 “다양한 문화 행사와 할인 및 경품 이벤트로 고객에게는 상권의 방문 요인을 제공하고, 지역 상권의 활력을 부여하는 이번 경기 살리기 통큰 세일 행사가 되기를 기원한다”며 “향후에도 경상원은 침체된 전통시장 및 상권의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정책사업들을 이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문수철 기자 aszx1230@hanmail.net
Copyright @gheadline.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