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고]VENN. 신바이오틱 디펜스 미스트란?

2020.12.14 13:29:25

 

 

[경기헤드라인=문수철 기자] 무심코 길을 가다가 지나가는 사람중에 뽀얗고 윤기나는 피부를 지닌 사람을 보면 나도 모르게 한번 더 쳐다보게 된다. 물론, 매스컴을 타는 공인들이야 정기적으로 피부관리를 받은 결과이겠지만 일반인들에게 좋은피부란 늘 바라는 일이다.

 

좋은피부란 아기처럼 깨끗한 피부이자 촉촉하고 윤기나는 건강한 피부를 말한다. 특히 지금같은 겨울철에는

피부각질층의 수분도가 떨어지기 때문에 피부가 건조하게 된다. 따라서 이러한 시기에 보습관리를 제대로 하지 못하면 피부노화로 앞당겨 지고 거친 피부가 되고 만다.

 

이처럼 날씨나 기온 등으로 건조해진 피부는 노화나 잔주름에 영향을 미치므로 피부보습 유지에 신경을 써야한다.

 

우리의 피부는 스스로 수분을 공급하고 유지하는 능력을 갖추고 있지만 겨울에는 추운날씨나 난방으로 인한 건조한 실내환경 때문에 피부는 건조하기 쉽다.

 

피부는 수분함량이 부족하면 세포의 생명활동이 장애를 입게되어 다양한 피부 트러블이 생기게 된다. 수분이 부족한 피부는 피부당김 현상과 각질생성, 피부노화, 잔주름 등의 원인이라 할수 있다.

 

이러한 시기에 맞추어 현대인들의 라이프스타일에 적합한 제품을 공급하는 신유통 전문기업인 “위업글로벌”에서 남녀노소 페이스를 산뜻하고 깨끗하게 케어해 주는 청결미스트 “ VENN. 신바이오틱 디펜스 미스트”를 출시했다.

 

VENN. 신바이오틱 디펜스 미스트는 페이스 미스트로 피부에 유익한 마이크로 바이옴 환경을 조성하여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어 주는데 도움을 주고 풍부한 영양과 수분을 제공하여 피부를 촉촉하고 윤이나게 만들어 주는 제품이다.

 

이제 코로나19 바이러스와 함께 살아야 한다는 말이 설득력을 얻고 있다. 포스트 코로나 이후 친환경 방향의 중요성이 대두되면서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아무제품이나 쓰기에는 조금더 더욱 걱정이 되는 것이 사실이다.

 

바이러스 차단과 보습, 미백, 탄력까지 케어해 주는 위업글로벌의 VENN. 신바이오틱 디펜스 미스트를 통해 아름답고 건강한 피부관리를 해보면 어떨까 싶다.

 

건강은 어떤 상태가 아니라 성취해서 얻어지는 실체적인 생산품과도 같은 것으로 생각할 수 있으며 건강한 삶을 유지하기 위해서 건강을 증진시키는 일이 매우 중요하다.

 

VENN. 신바이오틱 디펜스 미스트는 외출 시 사용하기 간편하고 언제 어디서나 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흘러내림이나 거꾸로 분사가 가능하여 사용의 편리성을 더한 제품이다.

 

특히, 아침, 저녁으로 뿌리면 그 효과가 7~8시간 지속되며 경우에 따라 조절해서 사용하면 되며 화학, 합성 인공향 등 첨가되지 않아 안심하고 쓸수 있는 장점을 지니고 있다.

 

저의 경우 건조한 날씨는 물론, 외출시에 뿌리는데 보습은 물론, 안전한 외부활동까지 매우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다.

 

실제로 저의 파트너인 딸은 어려서부터 피부가 좋지않아 다양한 치료를 해봤지만 효과가 없었다. 그런데 VENN 디펜스 미스트를 사용하면서 건조함이 사라진 건강한 피부로 변신중에 있다. 이렇듯 VENN. 신바이오틱 디펜스 미스트는 보습과 미백, 탄력, 그리고 바이러스 예방과 치료! 요즘시기에 꼭 필요한 제품임에 틀림 없다는 생각이 든다.

 

좋은 피부는 강건한 정신의 기본이 되며 성공적인 삶을 위한 노력의 일부로 반드시 성취해야 할 절대적인 생활의 도구 같은 것이라 생각된다.

 

어떤 사람이 건강하기 위한 삶의 양식을 선택할 때 그 사람은 자신의 동기, 노력, 능력의 정도에 따라 좋은 결과를 이룰 수 있게 된다.

나의 건강을 누가 책임져 줄 것이라 기대하는 것은 지나친 어리석음이다. 건강한 행동은 개인이 건강해지기 위해 예방을 목적으로 스스로 관리하는 활동이다.

 

지금부터라도 식습관, 운동, 피부관리 등을 통한 신체적․정신적 건강을 유지하고 이에 만족하며 행복한 삶을 만들어 가는 것이다. “건강해야 행복하다”는 말이 있듯이 몸과 정신을 건강히 해야 행복도 가능하다는 진리를 되새겨 보는 연말이 되었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을 가져본다.


문수철 기자 aszx1230@hanmail.net
Copyright @gheadline.co.kr All rights reserved.

등록번호: 경기 아50749호 / 등록일 2013-8-9 / 발행,편집인: 문수철 / 청소년보호책임자: 정현수 / 이메일 aszx1230@hanmail.net 본 사: 수원특례시 권선구 서수원로 99 104동 1404호, T.031-252-2104 FAX: 0504-419-2104 경기북부지사: 고양시 일산동구 중앙로 1048. B2층 222호(일산 르메이에오프라자) FAX: 0504-175-1825 경기헤드라인 © gheadline.co.kr All rights reserved. 경기헤드라인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